재방송 금지?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언 네츄럴'의 '코로나 예언', 소름!

2020. 4. 16. 14:40세계뉴스

반응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로 여러 드라마가 방송 연기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 중에 4월 10일에는 아야노 고와 호시노 겐이 더블 주연을 하는 새드라마 'MIU404'의 방송이 연기되면서 15년 드라마인 '코우노도리' 걸작선이 방송되었습니다.

 

코우노도리

 

 

'코우노도리'는 15년과 17년 두 시즌에 걸쳐 방송된 의료 드라마로 'MIU404'로 함께 출연했던 아야노와 호시노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걸작선에서는 두 시즌 분인 전체 21화 중에 괜찮은 에피소드를 골라 방영하는 것으로 이번에는 대학교 2년생의 임신을 그린 1기의 5화가 방송되었습니다.


TV 관계자

한편, 새 드라마인 'MIU404'는 2018년에 방송되어 인기를 모았떤 '언네츄럴'의 제작팀이 다시 모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코우노도리'의 재방송때는 '언네츄럴'의 재방송을 바라는 목소리가 인터넷상에서 퍼지기도 했지만 어떤 문제 때문에 불발 되었다고 합니다.

 

'언네츄럴'의 제1화에서는 MERS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뤄지며 감염확대에 의해 국내가 패닉이 되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4월 13일 발매된 '주간 포스트'에 따르면 그 드라마의 상황이 지금 현실과 너무 닮아 있어서 재방송해도 되는 것인가 하는 목소리가 방송국내에서 의논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1화가 2년전에 방송되면서 '농후접촉'이나 'PCR'같은 단어가 등장 했기 때문에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는 '2020년 일본을 예언한 듯한 내용'이라고 이전 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앞서 나온 TV 관계자

각본가의 철저한 취재하에 영상화가 되었다고 하는 '언네츄럴'.

 

바이러스에 의한 위기에 노출되어 있는 지금이야말로 방송되어야할 작품인지도 모릅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lip24&logNo=221535778695&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언내추럴 1화 -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언내추럴 1화 -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언내추럴 1화 -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blog.naver.com

 

 

??? 찾아보니 어떤 분이 올려 놨네요.

 

궁금하시면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