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 카베요의 '신데렐라' 영화... 2021년으로 연기...

2020. 4. 16. 00:00세계뉴스

반응형

 

카밀라 카베요의 연기 대뷔가 조금 늦어질 전망입니다.

© Kevork Djansezian/Getty

 

 

https://www.youtube.com/watch?v=K3RDwmfgIPQ

 

 

카밀라 카베요(23)가 소니 픽쳐스 제작의 영화, 신데렐라에 출연 할 예정이지만 영화의 개봉시기가 21년 2월 5일로 밀려날 것이라고 합니다.

 

제임스 코든이 함께 하고 있는 이번 영화는 2019년 4월에 확정 되었습니다.

제임스 코든

 

Blockers의 감독이자Pitch Perfect의 작가인 케이 캐넌이 메가폰을 잡게 될 것이라고 알려 졌으며 카베요는 영화 음악에도 동참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내용은 현대를 배경으로 하는 이야기이며 고아 소녀가 공주로 변화하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그릴 것이라고 합니다.

 

카베요의 쿠바, 멕시코 혈통이라는 사실을 이번 이야기에 맞춰 현대적으로 녹여낼 것이라고 합니다.

 

카베요의 신데렐라 뿐만 아니라 다른 영화들도 개봉이 늦어질 전망입니다. 스파이더 맨은 2022년 4월로, 호텔 트란실바니아4 는 2021년 12월로, 톰 홀랜드의 언차티드는 2021년 10월로 예정이 바뀌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모비우스와 고스트 버스터즈 역시 개봉일이 밀릴 전망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자가 세계적으로 백만명을 넘어서면서 수 많은 영화들의 개봉일정이 밀려나고 있습니다.

 

시작은 'No Time To Die', 'Scoob!' 'Wonder Woman 1984' 같은 영화들이 바로 그렇습니다.

 

영화관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 예방을 위해 임시 휴업을 하고 있는 가운데 마블의 '블랙위도우'나 '토르 :Love and Thunder'그리고 '뮬란' 같은 영화도 새로운 개봉일을 발표했습니다.

 


https://ycy1128.tistory.com/87

 

[넷플릭스 리뷰]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 인터넷 킬러 사냥

예전에 보았던 넷플릭스 다큐 리뷰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pP4PvJDsbU 제목 부터 저를 분노하게 했습니다. 약자를 괴롭히는걸 아주 싫어하는 데다가 동물을 좋아하는 저에게 있어서 '고양이'를..

ycy1128.tistory.com

 

https://ycy1128.tistory.com/84

 

호아킨 피닉스, 새로운 배역이 왔음에도 여전히 불안증과 육체적 고통을 호소...

성공과 영화제 수상 등에도 불구하고 호아킨 피닉스는 여전히 다른 배역을 맡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 45살의 배우는 영국 GQ의 커버를 장식하면서 있었던 인터뷰에서 새로운 작품에 들어가기 전에..

ycy112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