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길냥이들! 길냥이 간식주기

2020. 9. 22. 15:55반려동물 상식

반응형

 

 

 

 

 

 

 

동네 길냥이들입니다.

 

제일 왼쪽에 찍힌 녀석은 길냥이 생활이 좀 오래된 녀석인데, 아직도 잘 살고 있습니다. 워낙 미묘라서 사람들이 먹을 것을 잘 챙겨주기도 하고, 알아서 잘 도망도 다니는 덕인 것 같습니다.

 

여기 주차장에는 횟집이 있는데, 그곳의 사장님이 매일 요녀석에게 생선을 던져줍니다. 그래서 매일 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죠.

 

이 녀석이랑 친한 냥이가 한 마리 더 있는데, 사진이 어디 있는지 모르겠네요.

 

인스타에는 자주 올렸는데.

 

그 녀석은 눈에 허피스가 생겨서 마치 웃는 것 처럼 보입니다. 성격은 소심하고 허기가 많이 진 것인지 캔 하나를 따주면 금방 뚝딱 하고 해치우는 녀석입니다.

 

 

 

 

 

아, 요 녀석입니다.

 

폰을 뒤적이다 보니까 있네요.

 

제가 자주 가는 카페 근처에서 출몰하는데, 저는 항상 창가 쪽에 있다가 창너머로 보이면 나가서 캔 하나를 따주고 영양제도 뿌려줍니다.

 

제가 보고 있으면 경계해서 가까이 오지 않지만 제가 잠깐 어디로 가버리면 바로 달려와서 허겁지겁 먹는 모습이 어찌나 불쌍한지 ㅜㅜ

 

잘 먹고 잘 쉬면 허피스도 금방 나을 텐데, 제가 어떻게 해줄 수 가 없어서 미안합니다.

 

빨리 사업이 잘 되면 데려다 키우고 싶네요.

 

그 외에 보이는 냥이들은 근처에 있는 주택에서 돌봐주고 있는 녀석들 입니다. 다들 워낙 잘 보살핌을 받고 있어서 털도 윤기가 돌고, 애들이 씩씩합니다.

 

모델 포즈도 잘 취해 주는데 아주 귀엽습니다. ㅎㅎㅎ

 

 

 

 

smartstore.naver.com/ycymart/products/5127828998

 

[댕댕이/냥이] 어니스트-동결 건조 트릿 고양이 강아지 간식 : 바른문화연구소

[바른문화연구소] 각종 취미용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제가 판매하고 있는 물건입니다.

 

길냥이들 건강에도 좋고, 수입이 생기면 길냥이들을 다시 돕고 있습니다.

 

도움 주실 분들은 하나씩 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