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원래는 엔드게임 이후 블랙위도우를 다시 하고 싶어하진 않았다

2020. 3. 13. 00:00세계뉴스

반응형

 

스칼렛 요한슨이 원래 '어벤져스 : 엔드게임' 에서 나타샤가 사망한 이후 블랙위도우를 다시 연기하는데 망설였다고 밝혔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엔드게임 이후 블랙위도우를 다시 연기하고 싶어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아이언맨2를 통해 MCU에 처음 등장한 이후 10년간 연기해온 나타샤 로마노프가 마침내 솔로 무비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중간 시간대에 블랙 위도우는 그녀의 '가족'과 함께 위험한 임무에 나서게 됩니다. 이 영화가 마블 페이즈4의 스타트를 끊게 될 것이며 2020년 가장 기대되는 작품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개봉 예정은 2020년 여름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팬들은 몇년 동안 계속해서 '블랙위도우' 단독 영화를 요구해왔었지만 몇몇 사람들은 이 영화가 엔드게임 이후에 나오기 때문에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엔드게임에서 나타샤가 영웅적인 행동으로 스스로를 희생하며 소울 스톤을 얻는데 결정적일 역할을 했으며 그 덕에 타노스를 이길 수 있었다는 것을 팬들은 알고 있습니다.

 

'블랙 위도우' 솔로 영화에 아주 흥미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라 하더라도 (그들 중 몇몇 캐릭터들은 후에 다른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라는 사실을 고려해도), '이 타이밍에 이 영화가 나와야 하는가?' 하는 의문은 남아있습니다.

 

요한슨 역시 그녀가 엔드게임 이후 나타샤를 다시 연기하는 것에 대해서 의문을 가졌다고 합니다.

 

'EW'의 커버 스토리에서 '블랙 위도우'에 출연하는 요한슨의 심정에 관한 일화를 다룬 것이 있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솔로 무비 촬영에 대한 생각이 없었지만 '블랙 위도우'의 감독을 맡은 케이트 쇼트랜드와의 대와 이후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요한슨은 감독에게 '영화 전체가 창의적일 것'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기자들과 팬들이 요한슨에게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에 함께 할 것이냐고 계속 물었지만 그녀는 그게 자신이 원하는 것인지 조차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미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요한슨이 말했습니다. '만약 다시 이 역할을 맡게 된다면 창의적인 영화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나는 오랫 동안 블랙위도우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롭게 하게 된다면 아주 도전적인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되면 뻔한 영화는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녀가 감독과 만나기 전까지 왜 '좋았다'라고 말했는지는 이해하기 쉽습니다. 인피니티 사가에 있어서 나타샤는 영화내내 충분히 몰입할 만한 모습들과 스토리를 보여주며 마침내 엔드게임에서 죽음을 맞이하면서 큰 그림을 완성했습니다.

 

엔드 게임에서 나타샤가 최후를 맞이하게 되면서 요한슨 역시 마침내 블랙 위도우의 여정에 마무리를 하고 이 영화에서 은퇴한 다은 다른 영화들에 출연할 것이라고 생각 했었을 것입니다.

 

오스카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이 여배우가 다시금 '도전적인' 그녀의 MCU 솔로 무비로 돌아오게 되면서 그녀는 이 영화에서 또 다른 무언가를 바라고 있는 듯 합니다. 희망적이게도 블랙 위도우는 프리퀄의 저주에 빠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신 그녀의 다른 이야기를 하면서 그녀의 일대기를 마무리 지을 작정으로 보입니다.

 

또한 블랙 위도우를 통해 요한슨이 또 어떤 걸작을 보여줄지 기대 될 뿐만 아니라 마블 페이즈4의 큰 그림이 어떤 식으로 시작되고 마무리 될지 예상 해보는 재미도 있을 것입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원래 미리 큰 계획을 짜고 하나하나 완성 시키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인피니티 사가에서 보여준 것 처럼 '앤트맨과 와습' 같은 가벼운 영화에서도 그 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한 조각들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그 때문에 이번 블랙 위도우가 페이즈3의'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처럼 에필로그 형식으로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 페이즈4에 소속되 등장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팬들이 블랙 위도우를 직접 보게 된다면 왜 지금 꼭 이 영화가 나왔어야 했는지 알 수 있을 것이고 MCU의 다음 행보에 더 열광하게 될 것입니다.

 

- 향후 나올 MCU 영화 일정

블랙 위도우 (2020)

개봉 예정일: May 01, 2020

 

이터널스 (Eternals) (2020)

개봉 예정일: Nov 06, 2020

 

샹치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 (2021)

개봉 예정일 : Feb 12, 2021

 

닥터 스트레인지 In The Multiverse Of Madness (2021)

개봉 예정일 : May 07, 2021

 

스파이더맨: Homecoming 3 (2021)

개봉 예정일 : Jul 16, 2021

 

토르4: Love And Thunder (2021)

개봉 예정일 : Nov 05, 2021

 

블랙 팬서 2 (2022)

개봉 예정일 : May 06, 2022

 

https://ycy1128.tistory.com/28

 

토르4 : 크리스찬 베일, 빌런 으로 출연 확정!

토르 : Love and Thunder에 크리스찬 베일이 빌런으로 출연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아직 어떤 성격의 캐릭터 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토르4 : Love And Thunder' 에서 크리스찬 베일이 연기할 역할은 메인..

ycy1128.tistory.com

 

반응형